첫 번째-Windsurfing의 IQfoil 장비에 압축을 겪고 있습니다
호주 윈드 서퍼 해리 조이너 (Harry Joyner)가 첫 번째를 완료했습니다-Iqfoil 윈드 서핑 키트에 압축을 겪고 있습니다.
15-년도-Fremantle의 Old Sailor는 역사를 썼습니다 21st-세기 올림픽 윈드 서핑 클래스 경쟁에서 IQfoil 장비에서 첫 번째 포일 압정을 수행 한 후.
이 움직임은 운동 선수들이 전술적 상향 바람 경주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방식을 바꿀 것으로 예상됩니다.
이미 혁명적 인 태클 기술을 한동안 노력하고 있었던 조이너 (Joyner)는 젊고 숙련 된 선원들 사이의 공연 격차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.
항해에서, 그리고 연 포일 외에, 첫 번째-2016 America 's Cup에서 열광적 인 압정이 이루어졌습니다.
당시에는 여전히 IQFoil 장비 나 클래스가 없었습니다.
Windsurfing의 포일링 압정 마스터 링은 초당 9 미터의 이득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.
"우리는 코스를 매우 빠르게했는데, 그것은 유일한 부분 인 것 같은 느낌이 든다.e RS : X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인 Kiran Badloe는 설명합니다.
"느린 압정은 우리가 각 압정에서 상당한 미터 손실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우리의 전략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-체인저. "
Surftoday에 의해